반응형

 

 

 

삼대째손두부 본점

연락처 : 031-294-5713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천로13번길 13-2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덥네요~ 비가 오다 안오다 그래서 계속 습하고 더운게 

정말 에어컨 없이는 힘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기운도 빠지고 시원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런데 얼마전에 냉면은 먹고왔으니 오늘은 다른걸 먹어보자해서

콩국수를 먹기로했어요~!

 

그런데 콩국수 맛집 검색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칼국수 맛집은 많이 나오는데 콩국수 맛집은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메뉴 선정에 실패하지 않고자 엄청 고심했습니다.

 

그러다 삼대째 손두부라는 음식점을 알게되었어요!

매장도 크고 주차공간도 넓은데, 후기도 좋아서 정말 기대하면서 갔지요 ㅎㅎ

손두부 만드는 곳이니 콩국도 맛있을거야~! 하구요.

게다가 체인점이 꽤 많았는데 삼대째손두부 본점은 수원에 있더라구요!

 

그렇게 부푼 마음에 땀흘리며 달려왔답니다.

 

 

 

 

얼핏 보아도 주차장이 엄청 넓죠? 반대편까지 주차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매장에 들어서면 메뉴판부터 유명인들의 싸인까지 벽에 걸려있어요.

보니까 점심에는 항아리갈비 정식을 만원에 파네요.

이런 점심 특선 메뉴 좋아요~ㅎㅎ

 

 

 

 

시원한 매장을 둘러보며 어딜 앉을까 고민하다

창가쪽에 앉았어요.

 

 

 

 

메뉴판 보면 여기는 두부와, 갈비가 주종목임을 알 수 있어요.

오늘은 시원한 콩국수 때문에 온거라 고민은 없었지만, 주문해놓고 보니

얼큰순두부찌개나 콩비지찌개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렇게 메뉴 구경하는데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짠~ 콩국수 2개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상이 나와요~~

콩국수에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그리고 생각 못했던 두부와 볶은두부김치.

심플하지만 알찬구성이였습니다.

 

콩국물도 진해보이죠?

진짜 걸쭉하니 진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여름 지나가기전에 한번 더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먹었는데, 역시 콩국수는 두부만드는 집에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고소하고 따로 설탕이나 소금 간 하지 않아도 건강한 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국물이 어찌나 진한지 시원하게 하기 위해 얼음이 많이 들어있는데

먹으면서 얼음이 녹으면 묽어질 법도 한데

끝까지 진한맛을 유지해주더라구요 !

 


여기에 볶은김치 올려서 두부도 딱먹는데 크..

따뜻한 두부와 볶은김치 먹으니까 차가운 콩국수라는 또 다른맛!

두부맛이 진짜 그냥 두부만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는 두부 맛있어서 다시 리필 되는지 여쭤보았는데 리필도 되더라구요!

오.. 두부 파는 집에 두부가 리필이 되다니.. 진짜 배부르게 따뜻한 두부 시원한 콩국수 먹고 왔습니다 흐흐

그리고 면은 진짜 탱탱한게 너무 잘어울려요!

 


이런 맛있는 콩국수가 가격은 7000원!

여름철에만 8000원에 파는 곳이 많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은 또 엄청 많았어요!

혹시 콩국수 좋아하신다면 여기 카카오맵에 장소저장 해놓으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저도 해놨어요 또 오려고. 크크

 

몸에 좋은 콩국물 벌컥벌컥 다 마시구 돌아왓더니 아직도 든든하네요!

더운 여름철에 저처럼 시원한 콩국수 어떠신가요?!

 

콩국수 맛집 검색해도 칼국수 맛집만 나오는데 이 글 보시면 고민없이

삼대째 손두부 가보시길. 강추합니당ㅎㅎ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