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

라라코스트 용인흥덕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신메뉴도 주문!!

by 기록2 2021. 8. 11.
반응형

031-214-3230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41

매일 11: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안녕하신가요?

저와 저희집 꾸러기는 요즘 넘 더워서 에어컨도 많이 틀어놓고

시원한 것도 많이 먹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넘 더워서 요리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외식도 이전보다 자주하게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며칠전 집 근처 라라코스트에 오랜만에 다녀온 사진을 기록으로 남겨보려구요 ㅎㅎ

 

 

라라코스트는 이렇게 매장도 넓은데 메뉴도 저렴하고

음료도 무한리필인것도 여름에는 넘 맘에들어서

광교쪽으로 이사오고 몇번 방문했었어요ㅎㅎ

그런데 신메뉴가 나왔다고하네요?!!

 

 

비주얼도 맛있어보이고 신메뉴라 그러니 한번 먹어보고 싶기도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ㅋㅋ

이 메뉴 이름은 토마호크카츠 파스타에요 가격은 17000원정도 했던거같아요!

저희가 이날 뭔가 돈까스 같은걸 먹고 싶었는데 마침 토마호크카츠와 파스타가 함께 있는 메뉴를 발견해

주문했습니다 ㅋㅋ 알레르기 정보다 아래 첨부했어요

토마호크카츠는 오랜만이였는데 넘 맛있었어요 ㅎㅎ 

튀김옷도 바삭바삭해서 소스와 만나도 쉽게 눅눅해지지않고 또 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보이는 이 파스타가 진짜 대박입니다 이건 면추가되면 면추가해서 드세요ㅠ 

가는면이나오는데 너무 소스랑 잘어울리고 소스도 넘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바질이 듬뿍들어간 마르게리타피자 !!

토마토소스도 바질도 듬뿍듬뿍들어가서 향이 되게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모짜렐라치즈가 

원모양으로 큼지막하게 들어간거 보이시나요?

 

 

여기에 취향에 따라 파마산치즈가루와 핫소스를 뿌려드셔도 넘 맛나답니다 ㅎㅎ 대만족했어요!

 

 

맛있게 먹는 꾸러기 ~ㅋㅋㅋ

중간중간 음료수도 리필해가며 맛있게 먹었어요 

비치되어있는 피클류는 자유롭게 챙겨먹을 수 있는데요 피클도 넘 맛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남은 메뉴는 포장해갈 수 있는 포장키트도 있는데요 

셀프포장 가능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메뉴 2개밖에 안시켰는데도 양이많아서

토마호크카츠랑 피자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야식으로 먹었어요 ㅎ

 

파스타는 집에서 많이 해먹어서 밖에서는 잘 안사먹는데 토마호크카츠파스타에 나오는 소스는

진짜 어떻게 만드는건지 배우고싶네요 ㅠㅠ 넘맛있답니다. 종종 먹고싶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는 쿠팡에서 맛있어보이는 음식링크해놓았어요 구경해보세요~!

 

[쿠팡 직수입] 델리치오세 바질페스토 모짜렐라 토마토 피자 (냉동), 365g, 3개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500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