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걸어가는 것 같았다

 

그래서 길을 몰라도 사람들 많이 가는 방향으로 

걸어 가면 된다 ㅋㅋ

 

졸졸 따라 가기만 해도 동일한 목적지가 보일거다!

 

걷고

 

또 걷고.  

(거리에 사람들이 정말 많다.)

 

 

이런 느낌 나는 곳을 걸었었다. 

 

계속 걷다보면

 

 

 

어느새 도착!  

 

건물을 올려다보면 보이는 장면이다. 

 

 

높이 보이는 저곳이 웅장해보이기도 하고,

저 동그랗게 보이는게 뭐지? 생각들기도 한다. 

 

실내에 들어가면,

 

 

 

이제야 구조를 좀 알겠다 🙃

 

뒤쪽으로 10시쯤 문을 닫는다는 시간표도 보인다

 

 

 

사람 가득 엘리베이터 에서의 흔한 시선 처리ㅋㅋㅋ

 

 

 

 

!!!!!!!!!!!!!!!!!!!

올라가면 이런 전망을 보게 된다 ㅋㅋㅋ

 

이 전망을 보기 위해 그렇게 긴 거리를 걸어왔던거다

 

오사카 곳곳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ㅋㅋ

정말 근사했었는뎁

 

이때 '더 좋은 카메라가 있었다면..ㅠㅠ ' 생각도 했었는데 흐흐흐

타입랩스로 도시가 빠르게 움직이는 영상도 찍었는데 나중에 올려봐야겠다!

 

 

 

 

 

구경하고 사진찍고 이야기하고 그렇게 시간 보내다 돌아오는 길. 

 

 

파인 애플이다!!

 

귀여운 모자를 쓰고 버스킹 하시는 분들 공연도 구경했다.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분위기가 좋았다 ㅋㅋㅋ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메다 공중정원

한번쯤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