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 리뷰 🖥 ┃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끝판왕 [MX MASTER 3 for Mac] 개봉기

by 친절한 70버티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그동안 안녕하셨나요?

정말 한 달간 만의 포스팅인거 같습니다

 

저는 그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취미생활도 하고 그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지금 사진첩에 사진도 많이 쌓이고 히히

블로그에 글 남길거리가 많아졌어요!

 

오늘은 그중 한 달전쯤 구매한 마우스 하나를 포스팅 남길까해요~!

 

짜잔~ 이렇게 생긴아이에요

아마 사무용 기기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

"MX MASTER 3" 이라는 제품이 원래 있었고 이 제품은 맥전용으로 나온 제품이랍니다.

+ iPad os에서도 더 좋은 호환성을 보인다고하네요

 

그런데 인터넷 찾아보니 일반 MX MASTER 3 버전에서는 유니파잉 수신기도 주어서 

일반버전 사는게 더 좋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자세한 구성품 설명은 아래서 또 해드릴게요~^^

 

 

뒤에 설명에서 볼 수 있듯이 로지텍에서 나온 마스터 시리즈이고,

앱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제가 요즘 줌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줌에서는 뒤로가기 버튼이 음소거/음소거해제,

앞으로가기 버트는 비디오끄기/켜기 이렇게 버튼 기능이 바뀌더라구요 ㅎㅎㅎ

 

편리한 기능을 많이 알게되었는데 사용기 게시글에서 자세한 설명 드릴게요!

 

 

또한 모든 표면에서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유리에서도 마우스패드 없이도 마우스패드 위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정교한 움직임이 가능해요!

 

제가 얼마전에 카페갔는데 책사이 대리석이였는데, 대리석 위에서도 정교하게 움직이더라구요!

이런 마우스 처음써봐서 놀랐네요 ㅎㅎㅎ

 

 

또한 USB-C 타입 내장 배터리가 채용되어 있어서 호환 충전기 구하기도 쉽고 

3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휴대폰 충전하던 USB-C 타입 케이블로 밥먹을 때 잠깐 연결해놓으면 완충 시 최대 70일간 신경안쓰고 사용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참고로 구성품에 C to C 케이블이 포함되어있어요~^^

선정리하는 선도 붙어있어서 넘 맘에 든답니다 ㅎㅎㅎ

 

 

1년간 보증기간을 제공하는데 기간이 짧은건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또한 로지텍은 as 접수할 때 영수증과 박스까지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잘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을 사진으로 남겨두거나 박스안에 넣어 보관하면 좋으실거에요~ㅎㅎ

 

자 이제 개봉해볼까요?

 

박스를 개봉하면 또 하나의 박스가 있고, 그 안에 MX MASTER 3 for Mac 마우스가 들어있어요.

패키징 퀄리티가 좋은편은 아닌듯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아래쪽으로는 설명서와 C to C 케이블이 있는 작은 박스가 또 있습니다

구성품 심플하죠?

 

 

사진이 약간 푸른빛을 받아 파랗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검은색에 가까운 스페이스그레이 입니다^^

박스안에 있는 사진이 가장 비슷하게 나온거 같아요

 

 

아래쪽에는 연결하는 방법이 나와있고, 원클릭으로 3개의 기기를 스위칭하면서 넘나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지텍 플로우 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대의 기기를 페어링버튼 누르지 않고서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요

마우스만으로 기기간 파일복사도 가능하고요!

 

윈도우에서 맥으로 파일 보낼 때 카톡이나 클라우드 이용했는데 이거 진짜 짱이에요 ㅠㅠ

 

 

그리고 옆면에는 가로휠과 앞으로 가기 뒤로가기 아래쪽에는 제스쳐 버튼이 숨겨져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간단히 MX MASTER 3 for Mac 개봉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MX MASTER 3 for Mac 사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 잊지말아주세요~! 

😁😁😁😁😁😁

 

 

로지텍 MX Master 3 무선 마우스, 단일 상품, 혼합 색상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