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기록202

피자헛 할인 받는 법 추천메뉴 치즈피자 후기 피자헛 추천 메뉴 연말에 우연히 나 홀로 집에를 보게 되었는데 왜 이렇게 그 영화만 보면 치즈피자가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ㅋㅋ 거기서 케빈이 치즈피자 시켜 먹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별로 먹는 장면도 안 나오는데 왠지 어렸을 때부터 나 홀로 집에 = 치즈피자라는 인식이 생겼나 봐요 ㅋㅋ 그것도 짭짤한 미국식 피자 ㅋㅋ 파파존스나 좋아하는데 피자헛 앱 깔면 음료 쿠폰이나 할인도 해주길래 피자헛에서 치즈피자 주문해봤어요 피자헛 할인받는 법 위에서 간단하게 써놓았는데 피자헛은 배민이나 요기요보다 피자헛 앱 깔고 회원 가입하면 쿠폰 몇 장 주고 할인해주거든요? 그거 이용하는 게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피자헛에서 피자 진짜 오랜만에 먹는 건데 요기요나 배민 같은대서 볼 때마다 할인 붙어있더라고요 7천 원 할인해준.. 2022. 1. 13.
얼음맥주 맛있는 크라운호프 용인흥덕점 크라운호프 용인흥덕점 031-213-6667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2로75번길 32 크라운호프 생맥주 500cc / 3500원 추운 날씨에 카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 잔도 좋지만 눈펑펑오고 정말 추운 날 바람 솔솔 부는 창가자리에서 먹는 얼음맥주도 그렇게 꿀맛이 아닐 수 없다. 얼죽아라는 말도 있던데 얼죽맥이다 ㅋㅋㅋ 집 근처에 크라운호프 흥덕점이 있는데 여기는 맥주 그냥 주문해도 이렇게 나온다. 가격은 3500원. 3500원에 피로를 날려줄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실 수 있다니.. 가성비 짱인데 맛도 좋은.. 그래서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인기의 비결은 높은 확률로 이 맛있는 맥주와 바로 아래 있는 크라운쌀통닭. 크라운쌀통닭 15900원 쌀 알갱이가 튀김옷에 박혀있어서 크라운쌀통닭인가보다. 가격은.. 2022. 1. 12.
메가커피 음료추천 - 허니자몽블랙티 스벅에서 핫하다는 허니자몽블랙티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 또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던중 티스토리 이웃님께서 메가커피의 허니자몽블랙티도 맛있다는 추천을 해주셔서 먹어보았다 요즘은 메가커피도 매장을 엄청 크게 만드는듯? 더이상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아닌듯하다. 비교적 저렴하게 팔던 이디야커피가 곧 없어질 것 같은 느낌이..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엄청 푸짐하게 담겨있는 이 한 잔이 단돈 3500원이다. 스벅에 비해 엄청혜자롭다. 허니자몽블랙티는 달달하고 상콤한 자몽청과 홍차가 만나 매력적인 맛을 내는 음료이다. 참고로 홍차티백은 쉽게 터지기 때문에 빨대로 휙휙 저어주면 안된다 조심히 우려내야한다. 같이 마시던 동생은 휙휙 젓다가 터저버려서 위쪽만 먹었던.. 자몽이 톡톡 씹히는게 매력적이였던 음료. 앞으로 한동안 메.. 2021. 9. 26.
파리바게트 샐러드 샌드위치 후기 및 할인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은 다이어트나 건강문제 때문에 샐러드나 샌드위치가 인기인데요~ㅎㅎ 저희 동네에도 샐러디나 그밖에 샐러드 가게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저희도 종종 사먹는데 오늘은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후기와 싸게 구매하는 할인정보 드릴게요! 일단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단백질 듬뿍 로스트치킨샐러드와 런치 샌드위치였습니다 가격 로스트치킨샐러드 - 6500원 런치 샌드위치 - 6100원 단백질듬뿍 로스트치킨샐러드 치킨과 베이컨 그리고 옥수수콘이 듬뿍들어있어 선택했어요. 왕큰 방울토마토도 2개들어있고 드레싱소스가 들어있어 촤르륵 뿌려준뒤 먹으면 된답니다 맛은 발사믹을 뿌려먹는 가장 기본적인 샐러드맛을 떠올리시면 되고 치킨이나 베인컨도 있어 포만감도 꽤 느낄 수 있는 샐러드에요. 샐러디에서 파.. 2021. 9. 24.
아디다스운동화 울트라부스트21 흰색 후기, 사이즈 선택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제가 구입한 런닝화 사진 및 간단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지난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선 거의 50%가까운 할인행사를 했었어요 그때 저는 필요했던 런닝화를 구매했는데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 쿠푼을 적용해서 최종구매 가격은 10만원 정도였습니다. 색에 따라서 더 싸게살 수도 있었는데 저는 흰색을 좋아해서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 shop.adidas.co.kr 사이즈 선택 제품은 울트라부스트21 이였는데 편하다는말 듣고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라 궁금하기도하고 또 온라인 구매라 걱정되기도 했어요 (사이즈 실패하면 어떡하지 ㅠ 다시 교환하긴 넘나 귀찮은데 하고말이죠) 그래서 열심히 써칭했는데 울트라부스트21은 정사이즈다!.. 2021. 9. 24.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꾸러기가 얼마전에 구입한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후기를 남겨볼게요 현재 네이버 최저가 175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설록 공홈에서는 2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에요 이렇게 8가지 맛의 프리미엄 티가 5개씩 들어있고 쇼핑백도 포함되어있어요. 추석이 코앞이라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구입하실거 같은데 저희는 저희가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그럼 개봉해볼까요? 깔끔한 박스안에 정갈하게 8가지 맛의 티가 들어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맛에 따라 유통기한도 각기 다른걸 볼 수 있었어요 근데 5개씩밖에 안들어있어서 22년 말까지 남아있지는 않을거 같은 ㅎㅎ 오설록은 참 이름을 먹고싶게 잘 짓는거 같아요 ㅎ 어떤때는 이름이랑 보관하는 병이 너무 이뻐서 구입한적도 있었어요 .. 2021. 9.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