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2012

031-284-6661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 5-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너무 취향저격당한 용인쌀국수 맛집 

퍼2012에 대해 기록으로 남길까 합니당

 

 

 

 

퍼2012는 베트남쌀국수 전문점답게 매장 곳곳에서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곳이에요

 

 

 

 

 

이렇게 베트남 식자제도 진열되어있구요~

 

 

 

또 노랑색 벽의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하나하나

너무 이뻐서 사진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오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자리에 앉아서 소스를 담고 기다리는데 

어느새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하나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

 

 

 

 

 

먼저 처음 나온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가장 기본적인 메뉴지만 쌀국수집 방문할 때마다

꼭 주문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따뜻하고 순한 국물에 같이 나오는 레몬을 쭉 짜주시면,

정말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그런 향과 맛을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보시는 바와 같이 고기와 쌀국수면의 양이 엄청나서

와..진짜 맛도있고 양도많고 매일 오고싶당 

생각하게되는 메뉴입니다 ㅎㅎㅎ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매운 소고기 쌀국수에요 ^^

소고기 쌀국수에 매콤한 칠리소스를 찍어먹는것도 좋아하지만 

사진에 보이는 매운 소고기 쌀국수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주문했는데 정말 사진속 그 비주얼이 나와주어 감동받은 메뉴랍니다 !!

참고로 '매운'이라는 말처럼 꽤 얼큰해서 방심은 금물. 

 

저희처럼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너무 환영할만한 메뉴이구요 ㅎㅎㅎ

이것도 마찬가지로 고기도,양도 엄~~청 많고, 개인적으로 밥이랑 같이 국물 떠먹는데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쌀국수 주문하면 나오는 저기 보이는 마늘피클과 양파피클을 얹어드시면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답니다 ㅎ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죠??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다음으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숯불 갈비밥이에요 

크.. 비주얼 정말 장난아니죠?

 숯불 갈비밥을 주문하면 2가지 소스가 제공되는데 

계란후라이 위에 저 소스들을 수저로 주르륵 올리고 딱 떠서 

후라이+밥+숯불고기+오이

한번에 딱 먹으면 여기가 진짜 베트남이구나 

생각하게 되는 맛이에요 ㅎㅎ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오이까지 꼭 올리셔서요!!

 

 

 

그리고 퍼2012 방문하시면 숯불갈비밥은 꼭 주문해드세요

어떤 쌀국수에도 잘어울리는 강추메뉴!!

 

숯불갈비밥 한술 먹구 쌀국수 국물 호로록 하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욧 ^^

용인민속촌맛집 여기 꼭 추천입니당ㅎㅎ

 

 

정말 푸짐하죠??

그런데 나오는 양과 맛을 생각해보면 가격도 정말 대박입니다!

이렇게 다주문햇는데 25000원정도밖에 안나왔어요

 

 

 

요즘 다시 꽤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데 

이렇게 따끈하고 포근한 쌀국수 국물 호로록 마시니 넘 좋았어요 ㅎㅎㅎ

 

또 마늘피클 딱 올려서 쌀국수 호로록 먹으니 여행온 기분이더라구요!!

 

 

 

베트남식 양념에 잘 비벼진 계란 노른자 밥위에 숯불고기

 이렇게 딱 얹어서 먹는것도 정말 꿀맛이였다는 ㅎㅎㅎ

아마 조만간 또 방문할거같습니다 

그럼 쌀쌀해지는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