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사 초대하고 싶은데 더워서 요리하긴 힘들고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 때?

 

저희는 그럴 때 집 앞 트레이더스 를 가곤 하는데요

요즘은 동네에 밀키트 무인매장 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직접 맛보고 좋았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가성비메뉴

밀키트 소개해드릴게요 :-)

잘 알려진 트레이더스 가성비 메뉴

 

 

트레이더스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고

저희 역시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메뉴중 한 가지는 양장피 에요.

 

양장피는 정가 15000원 정도에 판매 되고 있는데요

일반 중국집 양장피 가격이 저희 동네 기준

소 사이즈 26000원에서 대 사이즈 36000원이니

정말 좋은 가격에 양장피를 먹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저희처럼 밤 늦게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도 있어요

맛보면 15000원 내고 먹어도 '와 이건 다음에 또 사와야지' 하는데

이렇게 12000원 붙어있으면 이건 말도 안된다 하면서

줍줍해 오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저녁 먹으면서 댈꼬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발렌타인에 먹었는데 안주로 정말 최고였어요.

 

참고로 트레이더스 양장피에 들어있는 겨자맛이 요즘에는 그리 쌔지 않더라구요

코 끝이 찡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기호에 따라 한통을 다 넣으셔도 좋아요.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트레이더스초밥 이에요 :-)

 

이 제품은 프리미엄스시(28입) 인데

이마트초밥 과는 달리

회도 조금 더 두툼하고 큼지막하게 놓여 있어요

물론 초밥집에서 먹는것과 맛을 비교하시면 안되겠죠^^

 

어쩔 때는 동네 회전 초밥집에서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자는 생각인데,

또 어떤 때는 간편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 초밥이 생각날 때도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초밥도 저녁에 가시면 할인이 들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식사초대 하거나 저녁식사 할 때 양장피랑 초밥이랑

사다두면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요

 

 

이날 저희는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인 과 함께 먹었는데 넘 맛있ㅎㅎㅎ

특히 연어초밥이 맛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장어 초밥도

초생강 올려서 먹으니까 넘 맛있었어요

개당 570원 꼴인데 삼각김밥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도 아주 좋아요!

 

추천 밀키트

 

 

다음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트레이더스 양념 닭갈비에요

가격은 1.6Kg에 2만원이 약간 안되요.

 

그냥 구워주기만 하면 되서 간편하고

집에있는 양배추나 고구마 같은 재료만 추가했어요

먹으면서 떡도 조금 넣어줘도 잘 어울리겠다고 생각했어요 ^^

 

맛은 개인적으로 음식점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었기 때문에

식사초대나 손님 초대 하실 때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여기에 주변에 반찬 몇가지랑

쌈채소만 올려놓으면 근사한 한끼식사 완성!

 

 
트레이더스 닭갈비

 

저희는 여기에 모짜렐라치즈 올려서 마지막에 떠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닭갈비 땡길 때는 아마 트레이더스 양념 닭갈비

또 사오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트레이더스 밀키트와

추천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어요.

 

요즘은 이런 조리식품이나 간편식이 많이 나와서

손님초대를 하게 되도 크게 부담이 없는거 같아요.

명절증후군도 안녕~ 하게 되는 좋은 세상 ㅎㅎ

 

배달 음식은 비싸고 해먹기는 귀찮을 때

위에 있는 맛있는 제품들로 간편하고 푸짐하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