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

상현역 족발 맛집 마왕족발 광교점

by 기록2 2020. 7. 22.
반응형

 

 

 

 

집에서 꾸러기랑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보았다.

마침 요기요 할인 쿠폰도 있었고 또 꾸러기가 족발 먹고싶다고해서 흐흐

 

이사오고 족발 주문은 처음이다.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하던중 후기가 좋길래 주문 ㅎㅎ

오븐에 4번 구워 맛있다는 말이랑 후기중에 당면까지 맛있고 양념도 맛있다길래 너무 기대가 됐다 😋

게다가 요기요에서 리뷰작성하면 족발볶음밥도 서비스로 주신다!!

 

사진보니까 다시 침고인당 ㅎㅎ

 

배달은 20분정도만에 금방 왔다.

상추도 있고 무말랭이 마늘과 고추 쌈장 쌈무 그리고 겨자소스 곁들여먹는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었는데 배고프기도 했지만 이런 족발이 있었다니 ㅋㅋㅋ

이렇게 양념에 구운 촉촉한 족발은 처음인듯.

꾸러기는 당면이 맛있어나보다 당면을 다먹었다

 

참고로 우리는 소짜를 먹었는데 가격은 28,000원.

양은 족발만 먹었으면 둘이 약간 모자랐을탠데 8000원상당의 족발볶음밥도 서비스로 주셔서 

결국 배불러 족발은 남았다.

 

요기요에서 주문하고 리뷰남기면 족발볶음밥도 주시니 그런거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다 ㅋㅋㅋ

그리고 남은 족발은 다음날 남은양념에 똑같이 족발볶음밥 맛있게 해먹었다.

 

다음에도 족발 생각있을때 또 이용해야지 😊😊😊

 

 

성효 마성미니족발 국내산 미니족!, 1개, 1kg 마이셰프 한상가득 족발세트, 520g, 1팩 장충동왕족발 순살족발 150gx5세트, 5개, 150g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