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컵라면 포스팅 하는 계획은 없었는데ㅋㅋ

라면을 먹는도중 너무나 놀라운 맛에 😱

 

그래서 글로 남기기로.

 

시작.

 

베트남 볶음쌀국수를 연상캐 하는 사진! 이것에 속았지..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나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ㅋㅋ

 

게다가 맛있어 보이고 1500원이였는데 크기도 커보였기 때문에, 

'오 세븐일레븐에서 볶음면을 만들었나본데?' 하구 별 고민 없이 집어들었다.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매콤하다면서? 달콤하다면서?

 


결론부터 말하면 달콤하다거나 고소한 맛은 보이지 않는다.

 

매콤한 맛은 알겠군..

 

너구리 볶음면, 진짬뽕 볶음면 < 핫칠리 볶음면 < 불닭볶음면

 

또 한 가지

맛이 없다.

매운맛이 너무 강해 나타내고 싶었던것 같은 칠리의 맛이라던지 땅콩의 고소한 맛이 가려져 버렸다.

 

고소한 맛을 내준다고 들어간 땅콩은 맛동산 과자 겉에 붙어있는 땅콩 알갱이인데,

맛동산 한 10개 집어서 떼다 모아 놓았을 양의 후레이크다.

 

이것에 고소한 맛을 기대 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인 것 같다.

차라리 탄탄면 컵라면처럼 땅콩버터? 맛 나는 그런 소스를 한께 첨가해 주었으면 어땠을까?

어쨋든 실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