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외식 많이하시는 분들께 꿀소식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정부에서 내일 14일부터 외식비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행사로 

'외식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어떻게 외식비를 지원 받을 수 있을까요?

 

지원 받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각 카드사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기를 클릭해야 적용됩니다. 

 

참여 가능한 카드사는

국민 / 농협 / 롯데 / 비씨 / 삼성 / 신한 / 우리 / 하나 / 현대 카드입니다.

 

지원 받는 조건은 이렇습니다.

14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16일 일요일 자정까지 외식 업소를 5회 이용하고 회당 2만원 이상 카드 결제하면

6회째 결제 금액에 대해 1만원을 환급해주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

 

외식비 지원에 앞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1. 카페를 포함한 모든 외식업종이 해당되지만, 유흥업소는 제외됩니다.

물론 배달음식도 인정됩니다 ^^

 

2.  배달앱을 이용할 때에는 간편결제, 바로결제가 아닌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를 해야 횟수로 인정된다고 하네요 ^^

 

3. 카드사별로 1일 최대 2회, 동일 업소는 1일 2회 방문 또는 배달을 해도 1회만 인정됩니다. 

 

4. 외식비 지원 캠페인은 선착순 마감으로

330억원의 예산을 소진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