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몇주간 제 블로그의 블로그 차트 변화를 기록으로 남기고 있는데요

 

동기부여도 되고 영양가 있는 글을 남기고 있는가? 자문도 해보게 된답니다 ㅎㅎㅎ

 

물론 지극히 내 개인적인 공간인만큼 어떤 글을 올려도 좋지만~

저는 단기적으로는 1600만개 이상의 블로그중 10만위 안에 드는 것과

좋은 키워드를 많이 만드는게 목표이거든요 ㅎㅎㅎ

좋은 글을 계속 쌓아가다보면 블로그 순위도 차츰차츰 오르겠죠??

 

 

 

 

지난 주 월요일 저는 이런 결과물을 받았어요 ~^^

블로그 순위는 10만위대로 진입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블로그 주제가 IT 였는데 요즘 꾸러기의 요리로그를 매주 연재하다보니 

주제가 레시피/맛집/식품 으로 바뀌었어요!

이런 주제로 12,524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효키워드 수는 36개로 줄어들었지만, 전체키워드 수는 112개로 100개대로 진입했지요 ㅎㅎ

 

그럼 이번주 블로그 차트는 어떨까요?

오늘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짜잔~

먼저 지난 주 저의 블로그 활동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는 지난 7일간 5개의 글밖에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 ㅠㅠ

1일 1포스팅은 꼭 지키고 있었는데 한번 못쓰게 되더니 그다음에 또 건너뛰게 되는 일이...

그래서 조금밖에 포스팅을 하지 못했다는점 참고해주시고요 ^^

 

약간의 순위 변동이 있었습니다.

1600만개 이상의 블로그 중에서 197,324위 였는데 -> 180,611 위로 약간의 상승이 있었네요 ㅎㅎ

매주 2만위정도 상승하고 있는데, 이 속도면 10만위 안에 들려면 한달은 더 있어야 할 거 같아요.

물론 순위가 오를수록 올라가는 속도도 더뎌지겠지만요 ^^;

 

그리고 블로그 주제도 이제 확실히 굳어진거 같습니다 레시피/맛집/식품 카테고리에서 

12,524 -> 11,826위로 정말 소폭 상승했습니당 ㅎㅎㅎ

확실히 세부 카테고리로 들어오니 상승폭도 적네요 ^^

 

다음으로 제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효키워드 수!

아쉽지만 유효키워드 수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36개입니다 ㅠㅠ

실시간 유효키워드 수는 40개 이상까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지만 유효키워드로 수는 변화가 없네요..

좀 더 이전에 쓰던 글과는 차별화 된 글을 작성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전체키워드 수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112개에서 -> 145개가 되었습니다 ^^

확실히 전체키워드 수는 포스팅이 쌓일수록 차곡차곡 증가하는 느낌입니다.

물론 포스팅 1개당 증가하는 키워드 수는 다르겠지만 1개씩 오르지 않아 얼마나 다행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제 블로그의 한 주간 변화를 보셨는데요!

함께 성장하기 위해 애쓰시는 여러분들 앞으로도 같이 노력해요!!

제 블로그가 더디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오늘 바람도 많이불고 비도 계속 오는데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블로그 차트] 일주일 간의 실적, 블로그 순위 변동 있을까?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월요일, 월요일은 제 블로그의 지난 한 주 동안의 변화를 엿보는 [블로그 차트] 게시 날입니다. 지난 주 월요일 블로그 차트에선 더디지만 ��

10-30-70.tistory.com

 

 

[블로그 차트] 두 번째 블로그 지수 확인 - 내 블로그 순위는?

안녕하세요 ^^ 저번 게시글에서 블로그 차트를 통해 유효키워드 증가시키기 목표를 말씀드렸었는데요~ㅎㅎ 2020/08/23 - [┃ 블로그 차트 📊┃] - [블로그 차트]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 - 12일간의 블�

10-30-70.tistory.com

 

 

[블로그 차트]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 - 12일간의 블로그 차트 유효 키워드 변동

안녕하세요 ^^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이제 딱 한 달 정도 된거 같습니다 ㅎㅎ 초보 블로거인 제가 지금까지 하나하나 수정해나가며 한 걸음 이나마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옆에서 조언해주시��

10-30-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