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검색하다 이러한 사진을 보았다.

배경도 이쁘고 보틀병도 이쁘고 매트한 검정색의 씽크패드도 이쁘게 잘 나온 사진.

 

몇년 전, 지인과 카페서 만나 작업할 때 그가 사용하던 노트북이 떠올랐다.

8-9년은 되보이던 씽크패드.

겉모습은 이 사진과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똑같아 보이는데 계속 신제품을 쏟아내고 더 세련되어 보이게

제품을 만들어가는 타 회사들과 달리 디자인적 아이덴티티를 간직하고 있는 브랜드라니.. 대단하다는 생각이들었다.

 

처음엔 투박하고 오래된 눈길이 가지 않는 느낌의 노트북이였는데,

이런 디자인의 역사와 한 때는 모두가 알아주고 갖고싶어하던 노트북이였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달라보였다.

이런 씽크패드가 겉으로 보기에도 달라보이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는 출시하였고 한국에서는 출시를 앞둔..아마도 21년 3월쯤 출시하지 않을까?

추측하는 "씽크패드 x1 나노"이다.

 

 

사진을 보면 겉으로 보기에도 엄청 얇아진 것을 볼 수 있다.

나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게는 907g 으로 1키로가 되지 않는다.

 

 

 

 

원래 씽크패드 x1 시리즈는 단단함이나 안정성, 마감의 훌륭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인데, 

그중에서도 나노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울트라북의 끝팡왕 같은 느낌이다.

오랜 역사의 씽크패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잘 녹여낸듯하다.

 

씽크패드 제품은 키감이 아주 쫄깃쫄깃 하다던데..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다 ^^

 

 

레노버 노트북 8th ThinkPad X1 CARBON-20U9000RKR (i5-10210U 35.5cm WIN10 Home), 포함, NVMe 256GB, 8GB 레노버 노트북 8th ThinkPad X1 CARBON-20U9000DKR (i7-10510U 35.5cm WIN10 Pro), 포함, NVMe 512GB, 16GB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