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다린

031-261-0631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오고 맛있어서 저장해 놓은 중국집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용인 기흥 공세동에 위치한 만다린이라는 중국집인데요~

 

중국집은 많지만 항상 조금씩 아쉽고 중국집 만족스러운 곳은 많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러던중 이사오고 가장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해 알려드립니당ㅎㅎㅎ

 

만다린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홀도 넓고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단체로 모이기에도 좋아보였어요 ㅎㅎㅎ

 

 

 
매장에 들어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는데
매장이 너~~~무 깨끗하고 앞치마도 딱 준비되어 있는게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깔끔한 중국집은 깨끗한 요리 먹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꾸러기와 제가 주문한 음식은 선합자장 + 낙지짬뽕 + 탕수육(소) 였습니당

 

먼저 나온 메뉴는 탕수육이였어요.
모락모락 김이 나면서 나오는데 진짜 먹음직스러운게 빨리 먹고싶다!! 생각뿐이였어요
요즘은 이렇게 새하얗게 튀겨지는 찹쌀 탕수육집이 많은데요~
여기 만다린은 진짜 탕수육 맛집이에요

 

 

 튀김옷은 바삭바삭
곁들여져 있는 채소는 아삭아삭
소스는 달짝지근한게 너무 조화가 잘 맞더라구요!

 

 

찹쌀이랑 고기 쫀득쫀득한거 보여드리려고 이렇게 사진도 찍었는데요
탕수육에서 꿔바로우 맛이 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원래 여기 만다린이 용인 기흥 꿔바로우 맛집이라 그런지 탕수육이 진짜 꿔바로우 맛이나더라구요
원래 예전에는 둘의 차이점은 모르지만 꿔바로우와 탕수육을 맛으로 구별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여기서 탕수육 먹고 나서 탕수육이 꿔바로우처럼 이렇게 촉촉쫀득쫀득할 수 있구나~ 라는걸 느꼈답니다

진짜 맛있게 먹어서 두서없이 글이 잘 써지네요 ㅋㅋㅋ
용인 기흥 사시는분들 탕수육 맛집 찾고 계시면 여기 추천입니당ㅎㅎㅎ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낙지짬뽕이였어요!
큼직한 낙지 한마리 통채로 올라간 비주얼 보이시나요?!!

가격은 11000원이였는데요~ 짬뽕이 아니라 보양식 먹는 기분이였어요
낙지는 야들야들하고 들어있는 죽순 오징어 각종 버섯들 청경채 등등의 채소들이
재료 하나하나 맛을 다 즐길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ㅎㅎㅎ

거기에 불맛 가득한 국물은 진짜 국물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고 꾸러기가 정말 좋아했답니다 ㅎㅎㅎ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선합자장이였어요. 가격은 10000원
자장면이 만원이면 가격이 상당하죠? 일반 짜장은 5000원 간짜장은 7000원인데, 새우가 듬뿍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이였어요

딱 나오는데 와 이건 짜장이 아니라 요리라고 느껴지더라구요
 

 

 

면도 탱탱하고 탄력있는게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 느껴졌고,
각종 버섯이나 새우들이 짜장과 함께 먹을 때 너무 잘어울리고 무엇보다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제가 짜장 먹다가 배불러서 남긴건 처음이였습니다... 나름 대식가인데...히히

저희는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당ㅎㅎㅎ
기흥호수 바람쐴겸 나갔다 들렸는데 앞으로도 여기는 중국음식 생각나면 꼭 올거같아요 ㅎㅎㅎ
특히 탕수육은 정말 꿔바로우 맛이 나니까 들리실일 있으시거나 검색중이시면
꼭꼭꼭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후회는 없으실거에요 ㅎㅎㅎ

그럼 오늘 저녁도 다들 맛밥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