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라코스트 용인흥덕점

  • 문의 031-214-3230

  •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4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70버티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라라코스트 라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배가고파 근처에 먹을만한 매장이 없을까 고민하던중 라라코스트라는 매장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배고픈만큼 메뉴 선정 만큼은 실패하고 싶지 않아 꼼꼼히 또 검색해보았는데요

후기도 좋고, 메뉴판 이미지를 보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게다가 광교쪽에 있는 파스타집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게 저렴한 가격!

와.. 여기서는 실패해도 안 아깝겠다 생각했죠.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매장 앞에도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와.. 무슨 파스타길래 5900원부터 시작하지?

메뉴도 치킨 마라 파스탕이나 부대찌개 오일 파스타는 처음 들어본 종류라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걸 좋아해요

기대하며 주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고른 메뉴를 보니 지극히 평범하네요 흐흐

먼저 첫 번째 주문 메뉴는 이러합니다

 

1.  빠네 로제 파스타 13900원 

 

사진처럼 빵속에 파스타가 있고 옆에 빵으로 된 뚜껑도 보이시죠?

파스타와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ㅎㅎㅎ

파스타 먹으며 빵도 로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보통 파스타는 양이 안차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ㅋㅋㅋ

빵까지 있어서 포만감이 좋아요.

 

제가 라라코스트에서 파스타 먹으며 좋은점 하나를 발견했는데요, 기본적으로 피자 메뉴도 취급하다보니까

파마산 치즈가루가 비치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저처럼 이렇게 파스타 위에 파마산 치즈가루 뿌려먹어도 진짜 맛나요.

저는 엄청 많이 뿌려서 먹은ㅎㅎㅎㅎ

 

빵은 촉촉한 편이고 로제소스는 부드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스파이시한 맛이 조금 더 있어도 좋을거같은 ㅎㅎㅎ

 

다음 메뉴는 필라프에요.

 

2. 해물 스파이시 필라프 11500원

 

파스타집와서 파스타만 먹어도 좋긴하지만 역시 이렇게 밥을 같이 먹어줘야

다양하게 먹어 좋은거 같아요.

게다가 해물스파이시필라프는 라라코스트의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ㅎㅎㅎ

가격도 진짜 저렴하죠? 양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당히 많았어요!

이름처럼 약간 스파이시한 메뉴인데, 맵기단계 총3단계중 2단계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런데 매콤한 맛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도 음... 거의 안맵다고 보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파스타의 느끼할 수 있는 맛과 조화를 이루는 맛이였어요!

맵다고 해서 시켰는데 안매워서 아쉬웠지만 맛 자체는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라라코스트는 메뉴 주문하면 탄산음료도 계속 리필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목마른날 진짜 시원한 탄산음료 벌컥벌컥 마시면서 맛나게 먹고왔네요

 

저는 라라코스트라는 음식점도 처음 알았지만 체인점이란것도 처음 알았는데요, 

주변에 라라코스트 있다면 이용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파스타 쪽에서는 가성비 최강인듯해요 ㅎㅎㅎ

매장 인테리어나 노래도 좋아서 데이트 할 때 추천입니당

 

피자도 맛있어보이는데 다음에는 피자와 스테이크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