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무더운 날씨에 집에서 요리하기 쉽지 않은 요즘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어떻게 해드시고 계신가요?

 

저희는 더운 날씨에 외식도 평소보다 많이하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요리하고 치우고~ 하는 과정이 평소보다 더 힘든거같아요!

그냥 편하게 밖에서 사먹자! 이런 생각도 더 많이 들구요 ~ㅎㅎㅎ

 

그러다가 저희집 꾸러기가 부대찌개 먹고싶다는 말에 

집 근처 땅스부대찌개 다녀왔어요^^

 

항상 지나치기만 했는데 이참에 먹어보자!

부대찌개 3인분인 9900원 ?!! 왜캐 싸지 후기는 어떻지?!

하구 검색 엄청했는데 후기도 좋아서 저도 이용해봤어요 ㅎㅎㅎ

 

 

매장 앞에 도착했는데 메뉴도 많네요!

모두 3인분 기준인데요, 땅스부대찌개 메뉴로는

오리지널 부대찌개 9900원

치즈 부대찌개 11000원

왕만두 부대찌개 12000원

깡통햄 부대찌개 12900원

베이컨 부대찌개 13000원

모듬 부대찌개 14900원?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요거까지 있었답니다.

 

저는 처음은 기본메뉴라는 주의라 오리지널로 미리 전화해서 바로 받아올 수 있었는데요~

육수를 선택할 수있더라구요! 기본맛 매운맛!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꾸러기가 매운거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포장해온 재료를 나열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제품 구성품은 이러해요!

땅스 오리지널 부대찌개 9900원 구성품

햄&소시지, 채소&버섯, 콩&양념장, 두부, 육수, 사리면1

 

여기에 저는 사리면 1개를 더 추가했답니다 ㅎㅎㅎ 

사리면은 1개당 550원이에요.

그런데 먹어보니 햄이나 채소 버섯등이 푸짐해서

사리면은 추가 안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육수에는 조리법이 쓰여있는데요, 

1. 아래의 사진처럼 먼저 햄, 야채, 두부 , 콩 등 모든 재료들을 냄비에 넣어주세요.

 

 

 

2.육수는 가라앉은 양념장이 잘 나오게 흔들어서 끝에만 살짝 짤라 투하해 줍니다.

그리고 다진고기가 육수에 잘 우러나올 수 있게 젓가랏으로 풀어주세요~!

그럼 아래의 사진처럼 되실거에요 ~ ㅎㅎㅎ

 

 

 

이거 꽤 큰 냄비인데도 냄비에 가득찼어요!

저기 보이는 저 굵직한 당면 진짜 맛있답니다 ㅎㅎㅎ

 

3. 이제 5분간 팔팔 끓여주고 라면사리를 넣은 후 5분을 더 끓여주면 완성!

 

만드는 방법이 참 간단하죠?

집에서 해먹기 좋은 간단한 요리에요 ㅎㅎ

 

 

짜잔~~ 햄도 엄청많고 육수도 진짜 맛있어요

매운맛은 꽤 매콤한데, 입에서 매운맛이 아니라 속이 찐해지는 맛이랍니다 ㅎㅎ

땅스부대찌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건더기가 조금 들어갈 줄 알았는데 햄이나 버섯 두부도 많이

들어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여차하면 집에 있는 스팸이나 버섯들 더 넣을까도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아참, 집에있는 치즈나 만두 있으면 같이 넣고 끓여도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제가 경험한 땅스부대찌개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봉지에 각 재료들을 포장해주고 그냥 끓이기만 하면되서 캠핑갈 때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요즘 캠핑가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요리키트 많이 팔던데 가성비 면에서 진짜 최고였어요!!

만약 캠핑같은데서 먹으면 4명~5명이서 먹어도 충분할거 같아요 ㅎㅎ

 

집에서 요리하기 싫을때 간단한 요리 만들어주는

부대찌개 포장 맛집 땅스부대찌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