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게시글을 통해서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 치킨 11000원 이벤트를 소개해드린적이 있었죠? ㅎㅎ

그때 어플이나 홈페이지가 다운될 정도였으니 정말 엄청났던거 같아요 ㅎㅎㅎ

이번 비비큐 이벤트는 기간이 길어서 천천히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어플로 이벤트 참여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서 어제 직접 이용했던 후기를 남겨봅니다🥰

비비큐 네고왕 7000원 할인 쿠폰 받는 방법은 아래의 제 지난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10-30-70.tistory.com/112

 

비비큐 치킨 11000원에 치즈볼 2개 무료 주문 방법!!

비비큐 11000원이 실검에 올랐네요 ㅎㅎㅎ 간단하게 알아보실 수 있게 짧게 요약하겠습니다. 9/6일까지 1인당 1회에 한하여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황금 올리브 치킨을 7000원 할인해 11000원에 제공��

10-30-70.tistory.com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쿠폰이 증정되는데요~!
저는 가입을 뚝딱 마치고 바로 주문에 들어갔어요 ㅎㅎ

저희집 꾸러기 일 끝나는 시간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딱 맞춰야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주문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배달주문을 눌렀는데 배송비가 3천원 붙더라구요 !!

18000원짜리 황금올리브 치킨을 7000원 할인 받아서 11000원에 주문가능한데 왠지 3천원을 추가하면 조금밖에 할인을 못받는 기분이였어요~!

그래서 다시 어플을 보니 포장 주문도 있더라구요 🤗
이쪽으로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비비큐 매장을 검색해보니
집 근처에 지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방문 포장으로 주문 완료!
양념소스랑 (500원) 콜라 1.25 (2000원) 도 추가했어요 ㅎㅎㅎ

 

따끈따끈한 치킨을 위해 엄청 뛰어다녔답니다 ㅎㅎㅎ

 

 

구성품 보시라고 펼쳐 놓았어요 ㅎㅎ
소스 기본으로 주는줄 알았으면 추가 안하는건데!
스윗머스타드 소스가 2개 포함되어있었네요.

이렇게 해서 13500원 나왔답니당 
정말 저렴하죠??!!

 

 

치킨무도 개봉하고 치즈볼도 개봉해서 치킨박스 위에 올려놓았어요!
치즈볼은 2개가 증정되는데 맛은 랜덤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무슨 맛을 받았는지는 조금 더 보시면 나와요 ㅎㅎㅎ

 

 

콜라도 얼음 동동 올려서 따라놓고 소스들도 그릇에 담았어요 !
이제 정말 먹을 준비가 완료되었네요 ㅎㅎㅎ

 

 

짜잔~!
저희는 아마 체다치즈맛을 받은거 같아요 ^^
그래서 쭉 늘어지는 재미는 없었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치즈볼 맛을 간략히 소개 남기자면,
겉에는 찹쌀도너츠처럼 쫄깃쫄깃한 맛이에요!
그리고 속은 보시는 바와 같이 치즈가 듬뿍 들어있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치킨 먹기전에 먼저 치즈볼부터 맛보았어요

 

 

바삭바삭한 치킨 정말 맛있어보이죠?
튀김옷에 비결이 있는지 정말 튀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약간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 ㅎㅎㅎ
크 이런 치킨을 11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만원의 행복이랍니다 ㅎㅎㅎ
조각은 8조각 정도 되는거 같아요!
그런데 조각조각이 커서 저희 다 못먹었어요 😋

 

 

그리고 치킨 이렇게 집어서 양념 이것저것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비비큐 치킨은 오랜만인데 많은 분들이 비비큐 좋아하시는 이유를 알겠어요!

이렇게 저희는 맛있는 야식을 또 즐겼답니다 ㅎㅎ
이런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아직 비비큐 네고왕 11000원 이벤트 참여 안하신분들은 
야식으로 치킨 땡기실 때 7000원 할인쿠폰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처럼 집앞에 비비큐 매장 있다면 비비큐 영업시간 확인해서 
테이크아웃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구요 ^^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