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서역 성대 회전초밥 맛집 우리동네스시신조

전화번호 : 031-252-5577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런치타임 : 11:30~15:00

초밥 접시당 (무조건) 1390원
우동/알밥/어묵탕 3900원
타코와사비 안주/간장새우 안주 3900원

주차/포장 가능



수원 초밥 맛집 검색하면 수없이 많은 음식점이 나오지만
내돈내산 내가 가보고 직접 경험한 맛집을 추천한다면
그곳은 바로 스시신조.

쿠우쿠우나 수사처럼 초밥 무한리필집은 아니다.

가격 걱정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초밥뷔페가
생각나는 날도 있지만 보통은 한점한점 맛을 음미하며
탱탱하고 큼직한 생선초밥을 더 선호한다.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하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이다.

그래서 좋아하는
성대역 맛집 우리동네스시신조.



점심즈음이 되면 스시신조에는 항상 사람이 많다.
벌써 여러번 항상 웨이팅 하는ㅠㅠ
그래도 다행이라면 내가 지금 바라보는 시야처럼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


나는 편하게 앉아서 기다리는 쪽을 택했지만,
대기실 옆쪽에는 순서알림을 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도
마련되어있다.
근처 상가단지 구경해도 좋을듯 ^^



한 30분쯤 기다렸을까.
드디어 우리 차례.
회전초밥 집이 설레게 하는 포인트는
초밥 빚어주시는걸 관람할 수 있다는 것.

길다란 상에 빙둘러앉아 돌아가는 초밥들을 음미할 수 있다.


17년 경력의 주방장이 즉석에서 만드어 준다는 스시신조.
최고급 쌀과 싱싱한 활어로 만든 프리미엄 스시를
접시당 1300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생선을 손질하시는 모습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진다.


미소시루가 따뜻하다.

와사비를 개인 그릇에 옮겨
간장에 섞어놓으면
식사준비 끝.

나는 코끝 찡하게 먹는걸 좋아해 가득 담았다 흐흐흐



어떤 회전 초밥집이 다 그렇듯이 참치 뱃살과 같은 비싼 부위는
접시당 한점이 들어있고 비교적 저렴한 부위는 2P씩
들어있다.


사진보니까 다시 침고인다 ㅎㅎㅎ

초밥무한리필 집에 가면 마음껏 초밥을 먹을 수 있는건 좋지만
한점한점 음미하기 보다는 한점이라도 더 집어넣기에 바빠진다.

반면에 이곳에 오면 한점한점 음미하며 먹을 수 있어 좋다.
두툼한 생선초밥을 보면 가성비가 좋다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다.
가격생각은 잠시 내려놓고 맛을 즐기는 나만의 시간.


육회초밥은 정말 별미였다.
신선한 육회가 밥위에 듬뿍 올라가
있는 모습과 그 맛은 육회가
탁월한 밥 반찬이라는 생각을 하게되는 ㅎㅎㅎ


우리동네스시신조가 재밌는 점은
회전되는 접시들에 없는 메뉴도 주문할 수 있다는 것!

주문표가 좌석마다 붙어있는데
그중에는 따로 주문해야지만 맛볼 수 있는 히든메뉴도있다.

결국 이날 우리는 둘이서 35접시 정도 먹었는데
인당 2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정말 배부르게 포식했다.

화서역이나 성대 근처에 사시는 분은 부럽다ㅎㅎㅎ
성균관대역 근처에 들리실 일이 있으신분들은
괜찮은 회전초밥집 스시신조에서 맛있는 초밥도
즐겨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