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ANHADA

매장 문의 : 010-6549-9991

매장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168번길 21

영업 시간 : 매일 09:00-01:00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안녕하세요 ^^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는데 오늘은 비도 오네요 ㅠㅠ

토요일 주말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더운 날은 차가운 맥주가 너무 생각나죠!

더운날은 맥주가 왜캐 땡기는지 모르겠어요ㅎㅎㅎ

시원한 맥주 한캔 딱 마시면 정말 힐링될거 같은 날이였어요~!

그래서 저랑 꾸러기는 집 근처 "반하다"라는 음식점에 나왔답니다 ㅎㅎ

 

 

반하다에서는 이벤트도 하고 있나봐요 ㅎㅎ

음료 전 메뉴를 10퍼센트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반하다는 영통구청 근처에 있는

술집이기도 하지만 카페이기도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커피나 각종 차들 종류를 꽤 많이 팔고있어요!

 

 

카카오 페이 결제도 된다는 ㅎㅎㅎ

요즘 카카오 페이 가맹점 너무 편하죠?

저는 아이폰 쓰고 있는데 삼성페이처럼 지갑 없이도 결제가 되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카카오 페이 가맹점 더 많이 생기면 좋겠다는 ㅎㅎㅎ

 

 

 

매장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에 앉았어요.

매장이 꽤 큰편인데 그래서 단체로 와도 좋을거 같았어요 ㅎㅎ

창가자리도 있었는데 꾸러기랑 저는 빔프로젝터로 티비 쏴주는 자리에 앉았답니다.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티비보는 것만큼 편안한 시간도 없는거 같아요~ㅎㅎㅎ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이렇게 기본 안주를 주세요~^^

양념되있는 프리첼인데 엄청 맛있어서 과자에 맥주한잔 할 수도 ㅎㅎㅎ

역시 맛집은 기본안주도 맛있네요.

매탄동 사시는분들은 맥주 생각날 때

매탄동 맛집 여기 오면 되겠어요 ㅎㅎㅎ

 

 

시원한 맥주 마시는 꾸러기☺️

꾸러기는 맥주를 좋아해요. 술은 잘 못해서 500cc 한두잔이 다이지만 

시원함과 분위기를 즐긴답니다 ㅎㅎ

 

잔에는 테라라고 써있지만 저희가 주문한 맥주는 클라우드 생맥이였어요!

여기 클라우드 생맥 진짜 맛있네요 ㅠㅎㅎ 저도 차 안가지고 갔으면 마시는건데!

 

 

저희가 주문한 첫 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바로 국물닭발이에요~!

더운면 왜캐 매콤한게 땡기는지.. 맥주랑 닭발이랑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았어요 ㅎㅎ

게다가 무뼈닭발이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메뉴가 나오면 이렇게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면 되는데요

떡도 진짜 쫀득쫀득하고 각종 채소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국물까지 맛있어서 매운데도 떠먹었다는 ㅎㅎㅎ

 

 

보글보글 너무 먹음직스럽죠?

 

 

열심히 잘먹는 꾸러기 ㅎㅎㅎ

우리 닭발은 정말 몇개월만인지 ㅠㅠ

앞으로 한동안 닭발 먹게될거 같은 맛이였어요 

콜라겐 듬뿍 느끼는 ㅎㅎㅎ

 

 

이렇게 국물 닭발 먹는데 주먹밥을 주문하지 않을 수 없겠죠?

국물에 푹 찍어먹으려고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ㅎㅎㅎ

참고로 국물닭발은 16000원, 주먹밥은 3000원 입니당

 

 

하나하나 맛있게 만들고 있는 꾸러기.

 

 

꼭 초밥 장인 같죠?

스냅이 아주 좋더라구요~^^

 

 

쭉 놓으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

반하다 주먹밥은 다른 음식점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이 그냥 김가루가 아니라 자반김이였답니다!

그래서 달달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의 주먹밥이 되었어요 ㅎㅎㅎ

 

자반김으로 만든 주먹밥은 처음이였는데 매콤한 닭발국물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

 

 

주먹밥을 이정도쯤?

한창 먹고 있는데 우리의 다음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ㅎ

다음 메뉴는 바로 에그인헬!

에그인헬 먹어보기는 처음이였는데,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도 에그인헬 만들기 많이 하실거같아요 ㅎㅎㅎ

비주얼 장난아니죠??

 

 

 

깊이가 있는 토마토 소스 위에 모짜렐라 치즈 듬뿍!

그 위에 다시 파마산가루와 파슬리가루가 듬뿍 올라가 있답니다 ㅎㅎㅎ

 

 

수저로 이렇게 들어올려보니까 

길게 늘어나는 치즈와 안에있는 계란들이 어우러져서

진짜 침고이더라구요 ㅋㅋㅋ

 

 

토마토 소스의 뜨거운 열기에 부드럽게 익은 계란 후라이 !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 국물닭발을 먹은 후라 속이 편안해지고

또 해장도 되는듯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ㅎㅎㅎㅎ

 

 

특히 저처럼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몇그릇이라도 먹을 수 있을듯한 메뉴였어요 ㅎㅎㅎ

이번에 에그인헬 처음 먹어보고 푹빠져서 에그인헬 레시피도 검색해보았답니다 !!

스프랑 계란이랑 마늘과 각종 채소들을 듬뿍 떠먹는 그맛!!

 

 

크.. 사진 보는데 또 침고이네요 ㅎㅎㅎ

이 맛을 모두 느껴보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참고로 에그인헬 가격은 16000원이였습니다.

계란은 3알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시원한 매장에서 속이 뜨뜻해지는 음식 먹으니까

너무 힐링되고 저희는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ㅎㅎㅎ

 

오늘과 내일 남은 주말도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영통구청 맛집 반하다에서 힐링하고 온 이야기 

추억이될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