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수원세류역DT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185

지하철 1호선 세류역에서 도보 7분 거리

버스정류정[비행장입구]에서 도보 5분 거리

[공군관사]에서 3분 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스타벅스 수원세류역점 후기를 남길까해요~!

새로 크게 생겼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마침 선물받은 스타벅스기프티콘 기한도 다되어가고 있어

기프티콘 사용하려고 방문했어요~ㅎㅎ

 

보시는 것처럼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하고 자체 주차장도 6자리정도 있었어요

3층까지 있었는데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은 2층까지입니다

이제 들어가볼까요?

 

 

1층에는 여느 스타벅스 매장처럼 스타벅스머그컵 스타벅스콜드컵 스타벅스텀블러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커피 기다리면서 항상 구경하는데 언제봐도 새롭고 구경하는재미도 있어요~ㅎㅎ

보통 2층으로 되있는 건물은 1층이 작은 경우가 많은데 수원세류역DT점은 1층도 자리가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새로 생긴 매장인만큼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는것도 좋았고 USB도 꼽을 수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2층도 1층과 마찬가지로 큰 통창으로 바깥을 시원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뷰가 시원시원해서 좋았고 햇살이 환하게 비추는 것도 넘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카페에 저처럼 업무를 보러 많이 가는 사람들은 중요한게 콘센트인데

여기 매장은 좌석마다 콘센트와 usb포트가 있어서

넘 맘에 들었습니다 집 근처에 생겼으면 자주 왔을거 같다는~^^

 

 

아!! 그리고 사진은 안찍었는데 드디어 화제의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를 마셔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또 마시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