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 로프 슬라이스피스
031-339-148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매일 10:00 - 21:0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가볼만한 이쁜 베이커리카페를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저는 주말에 날씨 좋으면 이쁜카페에서 브런치같은거 즐기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용인가볼만한곳 검색하다가 알게된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이름이 진짜 길죠?

정말 외우기 힘든 카페입니다^^;

근데 한 번 방문하시면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드실거에요

 

 

카페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푸릇푸릇한 꽃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카페 부지가 꽤 큰편인데 조경을 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제가 꽃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쪼그려 앉아 꽃사진들도 조금 찍어봤어요ㅎㅎ

 

카페 안에 들어가면 왼쪽으로 맛있는 빵들이 보이고 정면에 계산하는 곳이 있는데요

아마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을거 같아요

하지만 카페가 크고 또 본건물 말고도 별관? 같은 곳과

야외 자리도 넉넉해 좌석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저희는 이런 뷰가 보이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다시 내려갔어요 

좌석 곳곳에 콘센트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빵 종류 정말 다양하죠?

심지어 일부만 찍은건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어요

저희집 꾸러기는 다 먹어보고 싶다고..ㅎㅎㅎ

이중에서 시그니쳐 빵은 뜀틀 모양의 빵인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다른 빵 골랐는데 뜀틀빵은 꼭 하나씩 주문하셨던거 같아요.

 

 

병속에 담긴 콜드브루나 우유들도 너무 맛있어보이죠?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만들었는지ㅎㅎ

꼭 하나씩 사고싶게 생겼어요 ㅠㅠ

 

하지만 저희는 점심을 지나치게 든든하게 먹고 갔기 때문에

이렇게 라떼와 아메리카노, 감자빵만 주문했습니당

참고로 이 감자빵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메뉴ㅎㅎ

이렇게 저희는 카페 안에서 책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즐기다가 돌아가기전에 옆건물?도 구경하러 나왔어요

옆건물로 가는길도 사진찍기 좋은 공간이 많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생긴 아기자기한? 느낌보다는 좀 더 큰 공간이였는데 

여기서 커피마셔도 분위기 좋았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에어컨이 필요없는 요즘같은 때는 더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저희가 얼마전에 다녀온 카페 용인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를 기록으로 남겨보았는데요

빵이 맛있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드라이브할겸 한번더 방문할거 같습니다^^

서울근교드라이브 코스나 경기도가볼만한곳 찾으시면 여기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