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

[A7R2][2470GM] 뚱딴지감자탕해장국 - 권선동

by 기록2 2020. 7. 25.
반응형

가족들과 주말점심으로 매운해물뼈찜.

전부터 오랫동안 이용하던 동네 감자탕집인데 맛이 좋아 오랜만에 다시 찾았다.

여기 뼈짐 정말 맛있다 ㅎㅎ

대자로 주문!

가격은 53.000원

 

흐흐흐 맛있어보인다. 맵기는 조절할 수 있는데 우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다 ㅎㅎ

순한맛이 정말 순해서 그냥 기본으로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다. 😋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바로 먹으면된다.

흐흐

역시 감자탕은 볶음밥.

우리는 밥3개 시켜서 먹었는데 배부르다.

4명이서 대자는 정말 푸짐하다.

그래서 남은 뼈찜은 포장, 저녁에도 밥 볶아 먹어야지 ^____^

위치는 ⬇️⬇️⬇️

 

 

 

 

[푸드짱] 뼈다귀감자탕 5kg 10인분, 1팩 [통영수산물시장] 해신탕세트 3~4인분(생닭900g+자숙문어350g+꼬마전복5미+상합&백합, 상세 설명 참조 [씨토랑] 능이버섯 해신탕 밀키트(1~2인분), 필수없음:해신탕밀키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