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태풍 바비 때문에 외출을 삼가하기도 하지만 

더운 날씨도 지속되는 요즘 정말 시원한게 계속 생각나는 하루하루 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오늘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가서 아이스크림 포장해왔는데요 ☺️

구매하려고 보니까 할인 정보를 알게되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요!

이왕 먹는거 저렴하게 할인받아가며 먹으면 좋잖아요~ㅎㅎ

 

KT 고객이시라면 전고객 멤버십 포인트로 한 번에 한해서 베라 파인트 사이즈를 30퍼센트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파인트 사이즈는 두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인데요~

맛은 세 가지 고를 수 있습니다.

원래는 8200원인데 할인받아 5700원에 Get!!

 

아이스크림 할인점가도 컵 아이스크림은 5500원 팔던데 5700원에 베라 파인트를 먹을 수 있다니!

저희집 꾸러기가 이런 컵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마침 딱이더라구요ㅎㅎㅎㅎ

 

참고로 파인트 사이즈는 꽤 커서

저희는 파인트 사도 항상 두번에 나눠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양이 꽤 많아요!

 

 

케이티 멤버십 어플을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딱 보이는데요~ㅎㅎㅎ

아직 8월달엔 더블할인 혜택 받지 않으셨다면 이용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아이스크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여름이라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할인받는 방법은 여기에 첨부해놓았습니당 ㅎㅎ

베라에 가면 키오스크가 있는데 'KT고객 파인트 30%할인' 이라는 버튼이 있어서

적용하기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멤버십 바코드 키오스크에 찍고 카드로 결제하면 끝~

 

 

저는 집에서 먹으려고 이렇게 포장해왔어요 ㅎㅎㅎ

포장지도 너무 귀엽죠?

키오스크에 받고 싶은 스푼 개수랑 이동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물어봐서 

저는 20분으로 설정했더니 드라이아이스 큰게 하나 들어있네요 ㅎㅎ

 

 

이건 매장 방문했더니 크게 광고하길래 찍어본건데요 

오늘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해피오더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사전 예약시

31일에 하프갤론 사이즈를 6000원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가봐요

 

하프갤론은 베라에서 가장 큰 사이즈인데 원래 가격은 26500원.

23500원이였던거같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ㅠ

대가족이거나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두고두고 드시는분들은 이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이상 직접 이용한 할인정보 남겨드렸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