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의도황소곱창 수원망포역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41

주말 16:30 - 23:00

평일 16:30 - 00:00


 

안녕하세요~^^

 

즐거운 나날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곱창맛집 포스팅 합니당

 

수원 망포역엔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자주 가곤하는데 맛집을 찾기란 쉽지않아요.

하지만 소곱창 땡기면 이곳을 가시면 됩니다.

 

 

저흰 이날 A세트로 주문했어요.

 

 

곱창의 효능 가운데는 기를 보충해주고 산후조리에도 좋다고해요

게다가 곱창은 고단백, 저 콜레스트롤 식품이고

술안주 시에는 분해작용이 뛰어나 위벽보호, 알코올 분해, 소화촉진에도 좋다고합니다 ^^

 

 

 

조금 있으니 양념장들과 기본찬들을 준비해주셨어요.

기름장과 쌈장, 그리고 곱창맛집 여의도황소곱창만의

특제간장소스까지!!

 

(이 특제간장소스 진짜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보이는 김치들은 곱창기름에 볶아주면 진짜꿀맛~!!

 

 

드디어 나온 우리의 모듬곱창!

저희가 주문한 세트에는,

곱창 / 대창 / 특양 / 막창

모두 포함되어 모든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었답니다^^

 

 

 

맛있게 구워진 곱창들 ㅎㅎㅎ

직원분께서 능숙한 솜씨로 구워주시니 진짜 편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기름에 맛있게 볶아진 채소들과 떡이 넘 기대되는 순간!!!

 

 

크 대창 비주얼 장난아니죠??

전 대창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 기름진게 아주 야들야들하니 맛있기 때문이에요

 

그거아시죠?

 

처음에는 그냥 순정!

본연의 맛을 느껴보세요

 

 

 

 

염통은 금방 익기 때문에 가장 먼저 먹어줘야해요~

오래 익히지 않았을 때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죠!

 

추천소스는 소금기름장!

 

 

 

 

다음은 저희가 이 통통한 곱 때문에 너무 기대했던 곱창!!!

와... 저희가 곱창 맛보고 너무 놀라서 보여드리려고 동영상도 찍었어요

망포맛집 여의도황소곱창 수원망포역점이 망포곱창 맛집인 이유는

곱이 진짜 많이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젓가락으로 누르니 곱 나오는거 보이시나요?!!

 

먹으면 그냥 입안에 곱이 가득차는데 너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특제간장소스에 푹 찍어 고추와 부추까지 올려서 먹기도했어요

와.. 진짜 부추넘맛있고 김치 볶아주시는것도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 여기선 어떤 부위를 드시든지 특제간장소스 푹 찍어드세요!

하나도 짜지않고 맛이 확올라와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대창을 특제간장소스에 푹담궈 구운마늘과 부추에도 한입~

사진 다시보는데 또 먹고싶네요 ㅠㅠ

여러분도 꼭드세요 진짜 입에서 살살녹아요!!

 

 

 

 

 

막창과 특양은 이렇게 구운김치와 쌈장 톡 찍어서 함께 먹었는데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다 먹고나서 마무리로 기름에 구운 떡 먹으면

디저트가 따로 없습니다ㅎㅎㅎ

진짜 별미!!

 

 

 

 

그리고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죠??

곱창기름에 구운 볶음밥은 특히 더 고소하고,

바싹구우면 그 바삭한 맛과 함께 씹는 식감 너무 좋아서 꼭 마무리로 먹어줘야해요~!

 

 

 

듬뿍 떠서 한입~

진짜 먹음직스럽죠??

 

요즘 밤에 점점 쌀쌀해져서 그런지 다시 곱창같은게 땡기는데요ㅋㅋ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