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18

매일 11:00 - 21:3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안녕하신가요?

 

선선해서 좋긴하지만 일교차가 커서 감기걸리기도

쉬운 요즘인데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따뜻하고 얼큰한

전골요리가 땡기더라구요~ㅎㅎ

 

그러던 중 소곱창전골 맛집을 알게되어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구요

 

 

함주면옥은 용인수지에 있는 매우 큰 매장이였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주차장도 넓었는데

그래서 주차걱정도 없고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실내로 들어와보니

넓은 좌석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오밀조밀 붙어서 먹으면

아무래도 신경쓰이잖아요~

 

그런데 매장이 넓으니

다른분들과 넓은 간격을 유지하며 식사할 수 있는점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

 

 

메뉴판을 보면 냉면과 만두등도 보실 수 있는데요,

함주면옥은 그 이름처럼 원래

냉면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육수를 주시는데요~

육수맛보고 아 여기는 냉면도 무조건 맛있겠다

아니 여기서 파는건 다맛있겠다 바로 느꼈습니다

 

 

 

 

 

게다가 밑반찬과 상을 세팅해주시는데,

반찬들도 너무 정갈하고 하나하나 맛있더라구요

 

 

또 앞치마까지 챙겨주시는 섬세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여기는 부모님들 모시고도 방문해봐야겠다’

생각들었어요 ㅎㅎ

 

 

드디어 메인요리 소곱창전골 등장~!

 

저희가 용인수지맛집 검색하면서 함주면옥을 알게되었는데

냉면도 맛있고, 다들 한결같이 소곱창전골 맛있다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소곱창전골은 이렇게 팔팔 끓여서 드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기다리면서

이걸 밥에 비벼먹을까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까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까

맛있는 상상을 펼치며 기다렸어요 ㅎㅎ

 

 

 

 

함주면옥 소곱창전골을 맛보는데 왜 다들 추천하셨는지 딱 알겠더라구요!

 

일단 소곱창전골에 곱창이 많지 않으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런데 함주면옥 소곱창전골엔 곱창이 가득들어가요. 그래서 곱창을 듬뿍듬뿍 먹을 수 있고,

곱도 가득차있어요!

 

그 곱에서 우러나온 국물은 너무

너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채소나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소곱창전골 국물만 떠먹어도 전혀 짜지 않고

먹는순간 아 이건 밥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딱 생각들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주문하고 또 추가하고..ㅎㅎㅎ

이렇게 비벼먹었답니다^^

마지막까지 곱창을 계속 얹어먹을 수 있을정도로

곱창이 많이 들어서 좋았어요!

 

국물을 다 떠먹어버리는 바람에 볶음밥은 해먹지 못했지만

왜 여기가 맛집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선선한 날씨가 계속될탠데,

이냉치냉 시원한 냉면이 생각날때 또 방문할거 같아요!

 

무엇보다 소곱창전골은 또 맛보고싶네요ㅎㅎ

 

 

따뜻한거 잘 챙겨드셔서

감기 잘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