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

안산 고잔동 분위기 좋은 맛집 이자카야 춘

by 기록2 2021. 8. 23.
반응형

 

이자카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62

매일 17:30 ~ 03:00

031-410-33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에 제가 애정하는 분위기 좋은 술집을 추천드릴게요 ㅋㅋ

바로바로 고잔동 맛집 이자카야 춘 입니다

 

 

 

 

이자카야 춘은 멋진인테리어의 매장이에요

1층과 2층 좌석을 이용할 수 있고, 저희는 아늑하고 느낌있는 2층좌석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았는데 하나같이 다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저녁을 먹지않았기 때문에 맛도 있으면서 배도 채울 수 있는 메뉴를 골랐는데

 

어떤 메뉴를주문했는지 기대해주세요^^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분위기 장난아니죠?!!!

연인끼리 데이트 하실 곳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당 ㅎㅎ

이자카야 춘 정말 분위기 좋은 술집이에요

 

벌써 분위기에서 '여기서 먹으면 뭘 먹어도 맛있겠구나!'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자리에 있는 기본양념들은 일본에 있는듯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해주었답니다

 

 

조금 앉아있으니 기본안주가 나왔어요.

얇게썰린 토마토가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저희 맛보고나서

이게 기본안주라니 말도안돼 너무 맛있잖아!!

하고 말했잖아요 ㅋㅋㅋ

 

진짜 이 토마토 안주는 팔아도 엄청 잘 팔릴거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또 먹고싶다.

 

 

 

기본안주로 입맛을 끌어올릴즈음 저희의 첫 번째 메뉴 꼬치가 나왔습니다

꼬치가 상위에 올려질 때부터 숯불향이 진동하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저희가 주문한 꼬치는 이렇습니다

1. 양송이삼겹

2. 명란마요

 

 

이삼겹말이안에 양송이가 들어있는데

삼겹은 조연이고 주연은 양송이처럼 느껴지는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씹으면 양송이 안에 그 고기로치면 육즙이 촥 입안에 터지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결을 알고싶었습니다 ㅎㅎ

 

이자카야 춘에 들리시면 꼬치는 필수입니다 여러분^^

 

 

다음 저희의 메뉴는 메뉴판에도 추천메뉴라 적혀있던,

생등심 로스카츠 입니다.

 

이런 카츠 보신적있으세요?

전 이런 극강의 비주얼은 여기가 처음이였습니다.

 

여러분 아시죠?

카츠먹을 때 지방부분은 소금에

살부분은 소스에 찍어드시면 맛있습니다

 

와사비를 올려먹어도 꿀맛!

 

 

맥주와도 잘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마지막 저희의 대망의 메뉴는 모듬 사시미입니다.

참고로 사진에 보이는 사이즈는 모듬사이즈 (소) 입니다

 

회의 종류와 양이 장난아니죠?

그 신선함도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그 식감.. 크.. 다시 맛보고 싶네요

 

 

저희는 회의 그 특성에 따라 와사비간장와사비초고추장

번갈아 조합하여 먹었는데, 여기는 모듬 사시미 때문이라도

또 방문하고 싶었었요 신선함과 맛이 양으로 승부하는 횟집과는 다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저희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누군가 안산에 식사도하고 술도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 추천 해달라고 하면

여기는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사실 제가 다시 방문하려고 기록으로 남겨둡니당

 

통영 모듬회 300g 제철 모듬회 [참치상회] 참치회 골라 담는 참치 모듬..!(200g 모듬), 참다랑어 뱃살 1kg 예쁜 술잔 선물 이자카야 일식 사케 세트 가정용 주전자 술 탄 술이 술을 데운 항아리, 01 메인 그림 추천) 라지 사이즈 1포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