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

수원 권선동 돈까스 가성비 맛집 금화왕돈까스

by 기록2 2021. 8. 25.
반응형

금화왕돈까스 수원권선점

031-223-6332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1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요즘 비가 정말 많이 내리네요^^;

비오는날은 습해서 그런지 집에서 밥 해먹기도 귀찮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 앞에 있는 자주 가는 돈까스집을 다녀온김에 소개해드리려구요~!

권선동에 있는 금화왕돈까스라는 곳인데요

특이한 이름 때문에 처음 가보았다가 맛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아서 

벌써 몇번째 재방문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매장 내부는 보시는 것처럼 깔끔한 분식점처럼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점심시간되면 이 자리가 꽉찰정도로 주변에선 인기가 매우 좋은 곳이에요

그도 그럴게 가격도 양도 꽤 괜찮거든요 

금화왕 돈까스 메뉴입니다

참고로 모듬돈까스정식이나 왕돈까스는 양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 

제가 대식가인데도 다먹기는 넘 힘들었어요 ㅠㅠ 

왕모밀도 정말 푸짐한 양이 넘 맘에드는 메뉴중 하나에요 ㅎㅎㅎ

그래서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듯 합니다^^

또 금화왕돈까스에는 이렇게 셀프바도있어요. 

기본찬들이나 포크,나이프등을 챙길 수 있구요, 이렇게 스프도 있어서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전 이런 스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스프에 흰쌀밥 말아먹어도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는 왕비빔모밀입니다

사진으로는 그리 양이 많아보이지 않게 나왔네요 그런데 실제로 보면 되게 푸짐하게 나와요

시중에 파는 냉모밀이 비싼가격에 비해 양이 적게 나오는 것과는 대조된답니다.

그리고 이건 왕돈까스에요 ㅋㅋ

나오자마자 칼질하고 몇점 먹어버리는 바람에 온전한 상태는 아니지만

큰 돈까스가 두덩어리 나오고 버거를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빵도 같이 나와요 ㅋㅋ

저 빵 반으로 쪼개서 돈까스랑 양배추 피클 넣고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사진을 찍을세도 없이 사라집니다 ..ㅎㅎ

오늘도 이렇게 제가 자주 방문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점심때 메뉴 생각안나면 여기 메뉴 다양하니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ㅋㅋ 

 

그럼 늘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끝!!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