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 ┃

제주도 - 새별오름 오르기!!

by 기록2 2020. 7. 27.
반응형

 

제주도에는 오름이 368개나 된다고 한다.

오름마다 경치나 아름다움이 다른거 같은데,

우리는 그중 잘 알려진 새별오름을 올랐다.

 

 

오름 주차장 앞에 이렇게 푸드트럭이 줄지어있었다.

들어보니 새별오름은 바람이 워낙 많이 불어서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못나오는데 오늘은 괜찮아서 나오셨다고 ^^;

그런데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이날도 바람 장난 아니였다. 

그래서 지금도 많이 부는거 같다고 말씀드리니, 이정도는 괜찮은거라고.. ㅋㅋㅋ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저런 테이블이나 의자 세워두지도 못한다고 하셨다 허허허

 

 

 

우린 여기 보이는 보라색 트럭 메뉴를 골랐다.

푸드트럭마다 메뉴가 다르고 생과일 쥬스도 많이 판다 ㅎㅎ 

한라봉쥬스와 같은 것은 제주도 어디서든 먹을 수 있으니 

우리처럼 이런 메뉴 선택해봐도 좋을거 같다 ☺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딱새우감바스!  

가격은 8000원대.

 

 

 

딱새우 정말 맛있었는데 🤤🤤🤤

우리는 바람이 너무 불어서 차에 들어와 먹었당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다!

감바스 기름에 마늘빵적셔서 새우랑 채소 올려먹으면..!!

가격은 비싸지만 우리처럼 길거리 음식 좋아하면 추천 ㅎㅎ

 

 

오름 올라가는 길. 

 

 

경사가 꽤 있어서 겨울엔 조심해야할 것 같다.

경치보면서 30분정도 올라가면 정상에 도착할 수 있다!

 

 

정상에서 경치도보고 사진도 찍고.

 

내려오는 길.

 

날씨 좋을 때 오름 오르면 힐링도 되고 기분도 상쾌하고 정말 좋다 ㅎㅎ

다음엔 다른 오름도 가봐야지.

 

마이셰프 스페인 감바스알아히요 & 파스타, 741g, 1개 프레시지 더큰 감바스 알 아히요, 488g, 1개 칵테일새우 900g 특대 깐새우 생 새우살 감바스 용도, 생칵테일새우 900g 31미-40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0